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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팬텀4프로 as 문의
작성자 디자인팀 (ip:106.253.59.11)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0-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3
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시는 메모리카드가 어떤종류인지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메모리카드의 전송속도에 따라 영상이 끊길 수도, 화면이 지저분해질 수도 있습니다.

추천 전송속도는 U3 클래스의 메모리카드 입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영상은 직접 전송되어 이상이 없어보일 수 있지만 저장되는 영상은 메모리카드의 속도에 제한이 있어, 제대로 된 영상 저장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AS신청 절차는 헬셀 플러스친구로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헬셀 플러스 친구 등록방법

카카오톡 접속 후 상단의 돋보기 클릭,

검색창에 @헬셀AS 라고 검색하시면 헬셀 플러스친구가 뜹니다.

등록 해 주시고 시리얼 찍은 사진과 증상 작성해 주시면 시리얼 조회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작년 11월29일에 이곳 헬셀에서 구입한 팬텀4프로 사용자 입니다.

시리얼넘버 : 0AXDDB30B20021


추락이력이 없음에 불구하고 이미지가 깨어져 나옵니다.

비행시는 정상인데 비디오 저장이나 사진으로 촬영만 하면 이미지가 깨어집니다.

a/s 받을려면 어떻게 하나요

부산이라 택배로 신청하면 절차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또 어느 주소로 보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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