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무엇이든 질문주세요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팬텀4프로 as 문의
작성자 강동균 (ip:211.173.40.135)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0-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9


작년 11월29일에 이곳 헬셀에서 구입한 팬텀4프로 사용자 입니다.

시리얼넘버 : 0AXDDB30B20021


추락이력이 없음에 불구하고 이미지가 깨어져 나옵니다.

비행시는 정상인데 비디오 저장이나 사진으로 촬영만 하면 이미지가 깨어집니다.

a/s 받을려면 어떻게 하나요

부산이라 택배로 신청하면 절차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또 어느 주소로 보내야 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2688 비밀글 교육시물레이션ST10BASIC NEW 권용진 2024-05-01 1
42687 비밀글 구매제품 배터리1개 방전문의 NEW 박철수 2024-05-01 1
42680 비밀글 컨트롤러에 대한 드라이버 요청 Sergei 2024-04-28 3
42682    답변 비밀글 컨트롤러에 대한 드라이버 요청 헬셀운영자 2024-04-29 1
42679 비밀글 제품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노경수 2024-04-27 3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