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Searching GO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세요.
Enter keywords and press Return to search.
Start Searching GO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세요.
Enter keywords and press Return to search.

공지사항

제목 헬셀 A/S 센터 안내

평점

작성자 디자인팀 (ip:)

작성일 2017-11-16

조회 6154

추천 추천

내용





헬셀 A/S 센터 안내


안내에 앞서 저희 헬셀 제품에 관심을 갖고 구매하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헬셀은 항상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안내사항을 충분히 숙지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안내사항을 읽지않고 비행중 일어나는 문제(보증내용)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보증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AS보내기 전 주의사항


AS를 보내기 전 해당 업체에 반드시 전화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를 하지 않고 보낼 경우 제품의 분실 및 사전고지 없이 반송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AS기간이 늘어날 수 있으며,

접수 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불량증상을 명확히 기재해주셔야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입문용, 점퍼 조종기, 교육용(질럿시리즈),Parrot 아나피, 블루 그래스, 케레스 시리즈, 스트라이커(드론축구), 다간 충전기, E4Q / ST450 충전기

수리센터 :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831-1 현대지식산업센터 한강미사2차 B동 330호

수리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수리센터 전화번호 : 1688-5343




-Parrot 미니드론(맘보,스윙,에어본나이트 등)

수리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2-8번지 나진상가 12동 3층 가열 1호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수리센터 전화번호 : 1588-3877



-스카이킥, 라이트론, 페트론

수리센터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분당수지U타워 A동 1001호

운영시간 : 평일 10:00~17:00 (토,일,공휴일 휴무)

수리센터 전화번호: 031-227-9675



-그라프너

수리센터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춘의테크노파크 2차 202동 8층 단국과학

수리센터 전화번호 : 070-7863-3675



-후타바

수리센터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86-12번지 선영빌딩 102

수리센터 전화번호 : 010-9257-1852



*수리 받으시려는 제품을 아래의 표에서 확인하시오 해당 표를 클릭하시면 AS접수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최초 제품 구매시 배터리는 완충되어 있지 않습니다.(약 3.7V) 제품 사용 전 항상 완충 후 비행하시기 바랍니다.


* 충전하지않고 비행 시 제품의 비행시간이 짧아 충분한 비행시간을 확보 할 수 없습니다.

* 배터리 사용 안내 : 배터리 관리 및 사용방법 보러가기

* 배터리 보관시 배터리와 기체 본체, 충전기와 분리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배터리는 화기성 제품으로 배터리 사용을 남용 시 폭발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음을 고지합니다.



- 제품에 따라서 가격과 성능, 구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

헬셀 홈페이지의 상세페이지 또는 포함된 메뉴얼을 정확히 숙지 후 비행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제품은 무선 전파(주파수)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비행 시 전파혼선에 간섭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행시 주변 장애물 확인 및 안전에 유의하여 비행하시기 바랍니다.



- 본제품의 사용을 위해 제품 교육에 본사가 의무를 지지않습니다. 비행전 반드시 메뉴얼을 숙지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초기불량을 제외한 조종자의 미숙으로 인한 파손은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초기불량이라 함은 제품 구매시 7일 이내 AS센터로 문의 주셔야 하며, 아래 내용에 대해서는 초기불량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초기 불량은 비행하지 않은 제품, 파손되지 않는 제품에 한하여 인정됩니다.

* 최초 패킹되어 있는 구성품(박스 훼손이 안된) 그대로 AS센터로 반품한 제품에 대해서 초기 불량이 인정됩니다.

* 비행 로그(log)를 기록하는 GPS가 있는 제품은 최초 비행시 사용자 ID를 생성 한 후 비행을 해야 log 파일을 통한 입증이 가능합니다.



- AS는 경우에 따라 중국 DJI본사로 발송되어 진행될 수 있으며,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제품에 물리적 데미지 또는 고객 과실인 경우 당사는 수리비를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점검 후 수리를 하지 않은 경우 점검비가 발생됩니다.



- 부품 교체가 없는 단순 처리(펌웨어 업그레이드, 점검)의 경우 왕복 배송비용이 발생하며,

  부품 교체 등의 부품 및 공임비가 추가로 발생됩니다.



- 초기불량접수는 구매일 또는 제품 활성화 후 14일 이내 서비스센터 입고 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입고 > DJI 본사 케이스 등록 > 2~3일 후 불량 판정 > 불량판정시 교체 또는 환불)




-워런티(보증수리) 수리 절차


DJI 상품 워런티 적용시 해외 운임비용+통관비용이 발생되며, 이 금액은 고객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만약 미동의시 DJI 워런티 정책이 적용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입고> DJI 본사 케이스 들록 > 보증수리 컨펌 > DJI 본사 발송(해외배송비 고객부담) > 

수리완료 및 배송(해외 배송비 당사부담) 






DJI 워런티 보증기간 보러가기


* 부품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A/S 기간이 다소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점 양지 하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을 필히 숙지 하시고 제품 수령 후 비행 전 제품 작동을 필히 확인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EDIT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