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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헬셀 A/S 센터 안내
작성자 디자인팀 (ip:)
  • 작성일 2017-11-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19
평점 0점

헬셀 A/S 센터 안내


안내에 앞서 저희 헬셀 제품에 관심을 갖고 구매하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헬셀은 항상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안내사항을 충분히 숙지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안내사항을 읽지않고 비행중 일어나는 문제(보증내용)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보증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AS보내기 전 주의사항


AS를 보내기 전 해당 업체에 반드시 전화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를 하지 않고 보낼 경우 제품의 분실 및 사전고지 없이 반송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AS기간이 늘어날 수 있으며,

접수 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불량증상을 명확히 기재해주셔야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DJI, 입문용, 점퍼 조종기, 교육용(질럿시리즈),Parrot 아나피, 블루 그래스

수리센터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울로 15번길 18-8 1층

수리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토 10:00 ~ 15:00(일, 공휴일 휴무)

수리센터 전화번호 : 1811-7965



-케레스(방제드론), 스트라이커(드론축구), 다간1080 충전기


수리센터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유상로 67(팔복동2가) 공장 7동

수리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토,일, 공휴일 휴무)

수리센터 전화번호 : 063-714-2070



-Parrot 미니드론(맘보,스윙,에어본나이트 등)


수리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2-8번지 나진상가 12동 3층 가열 1호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수리센터 전화번호 : 1588-3877



-스카이킥, 라이트론, 페트론

수리센터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분당수지U타워 A동 1001호

운영시간 : 평일 10:00~17:00 (토,일,공휴일 휴무)

수리센터 전화번호: 031-227-9675



-그라프너


수리센터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춘의테크노파크 2차 202동 8층 단국과학

수리센터 전화번호 : 070-7863-3675



-후타바


수리센터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86-12번지 선영빌딩 102

수리센터 전화번호 : 010-9257-1852



*수리 받으시려는 제품을 아래의 표에서 확인하시오 해당 표를 클릭하시면 AS접수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최초 제품 구매시 배터리는 완충되어 있지 않습니다.(약 3.7V) 제품 사용 전 항상 완충 후 비행하시기 바랍니다.


* 충전하지않고 비행 시 제품의 비행시간이 짧아 충분한 비행시간을 확보 할 수 없습니다.

* 배터리 사용 안내 : 배터리 관리 및 사용방법 보러가기

* 배터리 보관시 배터리와 기체 본체, 충전기와 분리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배터리는 화기성 제품으로 배터리 사용을 남용 시 폭발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음을 고지합니다.



- 제품에 따라서 가격과 성능, 구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

헬셀 홈페이지의 상세페이지 또는 포함된 메뉴얼을 정확히 숙지 후 비행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제품은 무선 전파(주파수)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비행 시 전파혼선에 간섭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행시 주변 장애물 확인 및 안전에 유의하여 비행하시기 바랍니다.



- 본제품의 사용을 위해 제품 교육에 본사가 의무를 지지않습니다. 비행전 반드시 메뉴얼을 숙지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초기불량을 제외한 조종자의 미숙으로 인한 파손은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초기불량이라 함은 제품 구매시 7일 이내 AS센터로 문의 주셔야 하며, 아래 내용에 대해서는 초기불량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초기 불량은 비행하지 않은 제품, 파손되지 않는 제품에 한하여 인정됩니다.

* 최초 패킹되어 있는 구성품(박스 훼손이 안된) 그대로 AS센터로 반품한 제품에 대해서 초기 불량이 인정됩니다.

* 비행 로그(log)를 기록하는 GPS가 있는 제품은 최초 비행시 사용자 ID를 생성 한 후 비행을 해야 log 파일을 통한 입증이 가능합니다.



- AS는 경우에 따라 중국 DJI본사로 발송되어 진행될 수 있으며,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제품에 물리적 데미지 또는 고객 과실인 경우 당사는 수리비를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점검 후 수리를 하지 않은 경우 점검비가 발생됩니다.



- 부품 교체가 없는 단순 처리(펌웨어 업그레이드, 점검)의 경우 왕복 배송비용이 발생하며,

  부품 교체 등의 부품 및 공임비가 추가로 발생됩니다.



- 초기불량접수는 구매일 또는 제품 활성화 후 14일 이내 서비스센터 입고 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입고 > DJI 본사 케이스 등록 > 2~3일 후 불량 판정 > 불량판정시 교체 또는 환불)




-워런티(보증수리) 수리 절차


DJI 상품 워런티 적용시 해외 운임비용+통관비용이 발생되며, 이 금액은 고객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만약 미동의시 DJI 워런티 정책이 적용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입고> DJI 본사 케이스 들록 > 보증수리 컨펌 > DJI 본사 발송(해외배송비 고객부담) >

수리완료 및 배송(해외 배송비 당사부담)






DJI 워런티 보증기간 보러가기


* 부품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A/S 기간이 다소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점 양지 하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을 필히 숙지 하시고 제품 수령 후 비행 전 제품 작동을 필히 확인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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