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무엇이든 질문주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질럿 F A/s문의
작성자 디자인팀 (ip:106.253.59.11)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7-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
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질럿F 제품의 프로펠러가 손상되어 정상적인 비행이 불가능 하다면 프로펠러 구매만 따로 가능하십니다.

뿐만아니라 프로펠러를 회전시켜주는 대기어 및 소기어, 모터와 모터 커버등도 따로 판매를 하고 있어 고객님께서 기다리실 필요 없이

직접 수리가 가능 한 제품입니다.

http://helsel.co.kr/product/list.html?cate_no=3651

아니면 번거로우시더라도 헬셀 본사 쪽으로 제품 증상을 적은 종이와 함께 동봉해 보내주시면

저희쪽에서 확인 후 AS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질럿F를 구매한지 1년이 안되었는데 프로펠러에 이상이 생겨서요 A/S되나 궁금해서요ㅠ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