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질럿F 제품의 프로펠러가 손상되어 정상적인 비행이 불가능 하다면 프로펠러 구매만 따로 가능하십니다.
뿐만아니라 프로펠러를 회전시켜주는 대기어 및 소기어, 모터와 모터 커버등도 따로 판매를 하고 있어 고객님께서 기다리실 필요 없이
직접 수리가 가능 한 제품입니다.
http://helsel.co.kr/product/list.html?cate_no=3651
아니면 번거로우시더라도 헬셀 본사 쪽으로 제품 증상을 적은 종이와 함께 동봉해 보내주시면
저희쪽에서 확인 후 AS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질럿F를 구매한지 1년이 안되었는데 프로펠러에 이상이 생겨서요 A/S되나 궁금해서요ㅠㅠ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