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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DJI 해외수리, 지치셨죠? 이제 국내에서 빠르게 교환받으세요! DJI 초기불량, 워런티, A/S, 국내에서 진행한다.
작성자 헬셀운영자 (ip:106.251.237.106)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4





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오늘의 소식은요?

그동안 DJI 제품을 이용하시면서 국내에서 유상으로 수리를 받기도 했지만, 너무나 비싼 수리비가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일부 부품이 없어서 해외에서 수리를 받게되어 오랜 시간동안 지루하셨던 분들,

무상 수리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조치를 받지 못해 지치셨던분들이라면

오늘의 포스팅을 반!드!시! 읽어주십시욧!!!

(아, DJI 홍대 예약 접수 하기 힘드셨던분들두요..ㅎㅎ)

DJI가 드디어 국내에서 초기불량, 워런티, 유상 수리를 쉽고 빠르게 접수하고, 이전보다 더욱 빠르게 조치 받을 수 있도록

국내에 A/S센터를 추가하였다고 합니다!






기체 오류로 인해 무상 수리 (워런티)를 받으셨든, 유상 수리로 받더라도 국내에 부품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해외로 제품을 보내

최소 1달 이상 조종기만 바라본것을 생각하면...

엄청난 발전이쥬?

자, DJI 국내 A/S 전용 센터가 생김으로 인해서 얻는 장점이 클텐데요,

그러나... 단점도 있답니다...ㅠㅠ

그럼 장점이 뭔지, 단점이 뭔지 한번 비교해봅시다.

장점.기간이 빨라진다.

DJI 제품들을 해외로 보내어 수리를 맡기게 되면, 정말 빠르면 최소 30일, 작년에 일어난 홍콩사태와 올해에 일어난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는 경우

최소 1달 반에서 2달, 3달씩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젠, 그렇게 안기다리셔도 됩니다.

간단하게 택배를 포장해서 보내기만 하면 수일 내로 다시 받을 수 있으니깐영^^

단점. 고객이 직접 접수 해야 한다.

그동안 국내에서 정식으로 유통된 제품이라면 구매처에 문의하여 구매처에 택배만 보내면

구매처에서 알아서 DJI에 수리 접수하고 알아서 보내주고 했었습니다.

그러나, 국내 A/S 전용 센터로 보내기 위해서는 그냥 바로 택배만 보내면 되지 않습니다 ㅠㅠ

고객이 직접 DJI 사이트에 들어가서 온라인 셀프 수리접수를 진행 해야하는데요,

그래도 기간이 오래 걸리는 것 보단 훨 낫겠쥬.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근데, 직접 접수하는 방법을 모르신다구욧?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그 전에, 해당 A/S 센터에 모든 제품들이 수리가 가능하다는건 아니랍니다...

먼저 서비스 가능 제품과 적용 분야부터 살펴볼까요?


- 서비스 가능 제품 -

스파크, 매빅에어, 매빅프로, 매빅프로 화이트, 매빅프로 플래티넘, 팬텀4프로V2.0, 오즈모포켓, 오즈모모바일2, 오즈모모바일3


위에 기재된 서비스 가능 외의 제품들은 기존처럼 해당 구매처에 문의 후 자체 a/s센터 수리, 또는 해외 수리로 진행 됩니다.




- 서비스 적용 분야-

초기불량, 워런티, 유상수리

이제 직접 온라인 수리접수 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접수 방법!

01. https://repair.dji.com/repair/index 으로 접속합니다.

02. 수리 등록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3. 서비스 지역에서 Area: 4-Asis Pacific, Country / Region: SOUTH KOREA 으로 선택 후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4. 시리얼 번호 입력 란에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고 제출하시면 하단부 다음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서비스 유형 선택 - 제품 증상 선택 후 하단부 계속 수리 신청을 눌러줍니다.

서비스 유형 선택에서 워런티, 또는 유상 수리의 경우, 수리를 선택하시고, 초기불량 접수 요청의 경우 교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6. 워런티, 또는 유상 수리인 경우 '고장 부품만 반송됩니다.' 를, 초기불량인 경우 '전체 제품 반송' 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고장 부품만 반송인 경우 고장난 제품만 보내셔야 하며, 그 외의 제품을 보내실 경우,

추 후 받으실 때 제품이 누락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전체 제품 반송은 초기불량인 경우에만 해당되며, 구매하셨을 당시 받으셨던 모든 구성품 (케이블 등 포함)을 포장하여 주신

후 보내셔야 합니다.










7. 보내는 주소는 하단 그림에 기재 되어있으며, 하기에 기재된 연락처는 물류센터 연락처이므로,

a/s 진행 상황 등에 대해 알 수 없습니다.

a/s 관련 연락처는 080-822-1456 으로 연락 하셔야 합니다.

확인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서비스 케이스 번호가 표시되며,

제품을 포장하신 후 케이스 번호를 박스 겉면에 크게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시 주의사항!

1. 제품 포장 후 케이스 번호를 박스 겉면에 크게 표기하여 주셔야 합니다.

2. 상기 주소는 물류센터 주소이며, A/S센터가 아니므로 방문을 금지한다고 합니다.

3. 010 번호는 물류센터 연락처이며, 케이스 조회, 기술 지원 등 문의 사항은 080-822-1456 번호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4.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착불로 보내실 경우에는 반송됩니다.

5. SD카드 및 개인 물품, 타사 제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되지 않으니 물품을 보내기 전 반드시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제품 수리 후 시리얼 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며, 제품을 받으신 후 활성화 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7. 수리 현황 조회는 하기 링크 버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래 그림처럼 케이스 번호와 보안코드를 입력하신 후

'SUBMIT' 버튼을 눌러주세요.


https://repair.dji.com/en/support/RepairTrace





오늘의 소식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는 DJI 드론의 자차 보험에 갈망이 있던 분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템,

유럽이나 미국에만 있던 그 아이템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슴다.


그럼, 다음에 뵈어요~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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