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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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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DJI 국내 A/S 센터 관련 공지사항
작성자 헬셀운영자 (ip:)
  • 작성일 2020-05-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9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항상 저희 헬셀을 이용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DJI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시면서 발생되는 초기불량, 유상 수리 건에 대하여 각 수입사의 A/S 센터에 접수 하고,

특히 유상 수리건에 대해 일부 품목의 경우, DJI 본사 (중국) 에서 수리해 최소 1개월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DJI가 직접 국내에서 A/S가 진행될 수 있도록 국내 A/S 센터를 지정하였습니다.


- 서비스 적용 제품

  스파크, 매빅에어, 매빅프로, 매빅프로 화이트, 매빅프로 플래티넘, 매빅2프로, 매빅2줌, 팬텀4, 팬텀4어드밴스, 팬텀4어드밴스 플러스.

  팬텀4프로, 팬텀4프로 플러스, 팬텀4프로 옵시디언그레이, 팬텀4프로 V2.0, 오즈모 포켓, 오즈모 액션, 오즈모 모바일2, 오즈모 모바일3, 로닌SC, 매빅2엔터프라이즈듀얼, 팬텀4RTK


- 서비스 적용 분야: 초기불량, 워런티, 유상수리


- 보내실 주소: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그린존 1010호 (ITECO) (우편번호: 12930) - 상기 주소는 물류센터 주소이며, A/S센터 아니므로 방문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080-822-1456



접수 방법:




1. https://repair.dji.com/repair/index  으로 접속합니다.




2. 수리 등록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3. 서비스 지역에서 Area: 4-Asia Pacific, Country / Region: SOUTH KOREA 으로 선택 후 제출 버튼을 눌러줍니다.


 











4. 시리얼 번호 입력 란에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고 제출하시면 하단부 다음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5. 서비스 유형 선택 - 제품 증상 선택 후 하단부 계속 수리 신청을 눌러줍니다.

서비스 유형 선택에서 워런티, 또는 유상 수리의 경우, 수리를 선택하시고, 초기불량 접수 요청의 경우 교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6. 워런티, 또는 유상 수리인 경우 '고장 부품만 반송됩니다.' 를, 초기불량인 경우 '전체 제품 반송' 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고장 부품만 반송인 경우 고장난 제품만 보내셔야 하며, 그 외의 제품을 보내실 경우, 추 후 받으실 때 제품이 누락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전체 제품 반송은 초기불량인 경우에만 해당되며, 구매하셨을 당시 받으셨던 모든 구성품 (케이블 등 포함)을 포장하여 주신 후 보내셔야 합니다.




 







7. 보내는 주소는 상단 내용에 기재 되어있으며, 하기에 기재된 연락처는 물류센터 연락처이므로, a/s 진행 상황 등에 대해 알 수 없습니다.

a/s 관련 연락처는 080-822-1456 으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서비스 케이스 번호가 표시되며, 제품을 포장하신 후 케이스 번호를 박스 겉면에 크게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시 주의사항

1. 제품 포장 후 케이스 번호를 박스 겉면에 크게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상기 주소는 물류센터 주소이며, A/S센터가 아니므로 방문을 금합니다.

3. 010 번호는 물류센터 연락처이며, 케이스 조회, 기술 지원 등 문의 사항은 080-822-1456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4.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착불로 보내실 경우에는 반송됩니다.

5. SD카드 및 개인 물품, 타사 제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되지 않으니 물품을 보내기 전 반드시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제품 수리 후 시리얼 번호가 변경될 수 있으며, 제품을 받으신 후 활성화 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7. 수리 현황 조회는 하기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래 그림처럼 케이스 번호와 보안코드를 입력하신 후 'SUBMIT'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https://repair.dji.com/en/support/RepairTrace


 





항상 저희 헬셀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언제나 고객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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