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의 리더 헬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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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문의전 FAQ를 참고하시면 문의 없이도 원하시는 답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Q. 회원 가입 시 혜택이 무엇인가요?
  2. A. 1000포인트의 적립금이 지급 됩니다.
  3. Q. 사업자 회원으로 등록하고 싶은데요, 가능한가요?
  4. A. 회원가입 클릭 후 사업자 회원 을 선택하여 주시고 회원가입을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5. Q. 제품 구매 시 적립금은 얼마나 주나요?
  6. A. 주문하신 제품 가격의 1% 를 지급합니다. (배송비 제외)
  7. Q. 적립금은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8. A. 제품 주문 및 결제 이후 약 7일 이후에 적립금이 지급되며, 그 이후 다른 상품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9. Q. 회원 ID,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 A. 로그인 페이지 하단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Q. 상품 주문 시 무료 배송 금액은 최소 얼마부터인가요?
  2. A. 50,000 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입니다.
  3. Q.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구매할 수 없나요?
  4. A. 헬셀 서울 본사 주소는 사무실 주소이며, 별도의 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를 원하신다면 헬셀 성남 오프라인 매장 (1811-7965) 에 문의 후 구매를 권장드립니다.
  5. Q.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6. A. 전화 주문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 주문 및 결제는 저희 헬셀 사이트를 통해서 주문 및 결제를 진행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Q.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8. A. 주문 당일 오후 3시 이전 전화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시작된 이후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Q. 무이자 할부 가능 조건은 어디에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10. A. 우측의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11. Q.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12. A. 현금 영수증 및 세금 계산서는 주문 및 송금 이후 주문 내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3. Q.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하나요?
  14. A. 사이트 우측 상단 마이쇼핑 -> 주문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회원 / 비회원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의 경우, 주문 시 비밀번호를 반드시 기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Q.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하였습니다. 몇시까지 입금 해야 하나요?
  16.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은행 자동 업데이트 1~2시간 후 확인이 될 수 있으므로 늦어도 오후 2시 전까지는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입금자 성함이 다른 경우 입금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7. Q.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동할 수 있나요?
  18. A. 아니요.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는 변동 불가하며, 주문 취소 및 환불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19. Q.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인 경우 어떻게 되나요?
  20. A. 저희 헬셀에서 별도로 전화를 드리며, 절차에 따라 환불을 진행 해드립니다.
  1. Q. 주문 시 당일 발송이 가능한가요?
  2. A.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및 결제 시 당일 발송 진행되며, 공휴일이나 주말에 주문 하신 경우 그 이후에 발송됨을 안내드립니다.
  3. Q.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은 어렵나요?
  4. A. 저희 헬셀 제품은 별도의 창고에 보관되어 있어 주문 후 방문 수령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Q. 퀵 발송 가능한가요?
  6. A. 주문 시 배송 메세지에 퀵 발송 요청 문구를 적어주시고 별도 전화 부탁드립니다.
  7. Q. 택배사는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8. A. CJ 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으며, 본사 사무실, 또는 전주 연구소에서 발송 시엔 로젠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9. Q. 배송 중 배송지 변경은 불가한가요?
  10. A. 네, 배송 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만약 요청 시 저희쪽에서 반송 후 재발송 진행되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11. Q. 무료 배송의 기준, 그리고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12. A. 실제 결제 금액 50,000원 이상 주문 및 결제 시 무료배송이며, 50,000원 미만 주문 시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13. Q. 해외 발송도 가능한가요?
  14. A. 아니요. 해외 배송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15. Q. 비회원 주문 시 배송조회 방법이 궁금합니다.
  16. A. 주문 당시 문자로 안내 받은 송장번호로 조회 진행 하여 주시면 됩니다.
  1. Q. 교환 / 반품 시 배송비는 발생되나요?
  2. A. 단순 변심, 배송지 오류 및 상품에 문제가 아닌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초기 불량의 경우 A/S센터에 문의 후 발송 가능합니다.
  3. Q. 반품 후 환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4. A. 신용카드 승인 취소 처리 기간은 반품 제품을 받은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주문 취소 되며, 카드사에 따라 승인 취소 처리까지 약 4~5일정도 소요됩니다.
  5. Q. 반품 및 교환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6. A. 배송 완료된 날짜 기준 7일 이내에 교환 / 반품 신청 및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Q.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는 어떠한 상황일 때 발생되나요?
  8. A.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박스 훼손의 흔적이 있는 경우, 사용한 경우, 구성품 누락 등 입니다. 배송 완료 날짜 기준 7일 이내라 하더라도 해당 사항에 속한다면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9. Q. 제품을 받았느네 박스가 훼손 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 A. 즉시 저희 헬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1. Q. 상품 박스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가능한가요?
  12. A. 아뇨. 불가능합니다.
  13. Q. 반품한 상품이 배송 완료 되었습니다. 이후 처리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14. A. 반품된 상품 입고 이후 상품 훼손에 문제가 없다면 영업일 기준 2~3일 이후 환불, 또는 교환 처리가 됩니다. 카드사마다 시스템 처리가 달라 최대 5일정도 소요됩니다.
  1. Q. DJI 제품들을 받고 전원을 켰는데 비행, 또는 작동 되지 않습니다. 불량 아닌가요?
  2. A. DJI 제품은 제품을 수령하신 다음 활성화를 진행 해주셔야 정상 작동됩니다.
  3. Q. 활성화 작업이 무엇인가요?
  4. A. DJI 제품의 워런티 시작 날짜를 정하는 작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종 소비자가 제품을 받고 활성화 하신 날짜 기준으로 워런티가 시작됩니다.
  5. Q. 제품을 받았는데 초기불량 입니다. 절차가 궁금합니다.
  6. A. 활성화 날짜 기준 15일 이내에 초기불량 접수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헬셀 A/S센터 (1811-7965) 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7. Q. DJI 제품 액세서리들은 워런티 적용이 안되나요?
  8. A. 네, DJI 액세서리들은 소모품이므로 별도의 워런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9. Q. 활성화 날짜 기준 15일이 지나서야 초기불량이 의심됩니다. 절차가 궁금합니다.
  10. A. 활성화 날짜 기준 15일이 지나면 무상수리로 접수됩니다. 무상수리는 제품 교환이 아닌 이상이 있는 부분을 수리하는 방식입니다. 고객 과실로 파손된 경우 유상 수리 입니다.
  11. Q. 기체가 갑자기 추락해서 파손되었습니다.
  12. A. 헬셀 A/S 센터 (1811-7965)에 전화를 주시어 로그 분석 요청을 하여 주시면 로그 분석 결과 (과실 여부)에 따라 수리 비용 청구가 처리됩니다. 제품 문제일 경우 무상으로 수리됩니다.
  1. Q. A/S 진행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2. A. 헬셀 제품의 경우 수리 센터를 통해 수리 진행이 되며, 최소 5일, 최대 4주가 소요됨을 참고 바랍니다.
  3. Q. A/S의 경우 어떻게 신청을 하나요?
  4. A. DJI, 입문용, 점퍼 조종기: 성남 A/S센터 (1811-7965), 케레스, 스트라이커, 다간1080 충전기: 전주연구소 (063-714-2070) 으로 문의 전화 후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5. Q. 드론이 침수 되었는데, 수리가 안되나요?
  6. A. 드론 뿐만 아니라 저희 헬셀에서 판매하는 모든 기기는 전자 제품으로 침수 시 별도 A/S가 불가합니다.
  7. Q. 드론이 호버링을 하지 못하고 한쪽으로 심하게 흘러갑니다.
  8. A. 입문용 드론의 경우 자이로 초기화 (매뉴얼 참고) 를 진행 하시고, DJI 제품의 경우 IMU 칼리브레이션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Q. 질럿X 스탠다드, 질럿X 프로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2. A. 질럿X 스탠다드는 카메라가 없고, 질럿X 프로는 카메라가 장착되어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FPV가 가능합니다.
  3. Q. 질럿F 스탠다드, 질럿F 프로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4. A. 질럿F 스탠다드는 카메라가 없고, 질럿F 프로는 카메라가 장착되어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FPV가 가능합니다.
  5. Q. 입문용 드론을 샀는데, 고도는 유지하는데 자꾸 한쪽으로 흘러갑니다.
  6. A. 헬셀의 입문용 드론은 기압계가 장착되어 고도는 유지하나, 좌/우/앞/뒤 방향으로 조금씩 흐를 수 있습니다. 이때 방향 키로 잡아주시면 됩니다.
  7. Q. 입문용 드론을 샀는데, 기체가 뜨질 않습니다.
  8. A. 헬셀의 입문용 드론은 기체, 조종기 전원을 모두 켜주신 후에 왼쪽 스틱을 위로 올렸다 아래로 내려주셔야 연결되며, 시동을 걸어주신 후 상승 시켜주시면 됩니다.
  9. Q. 입문용 드론을 잘 비행 했는데 한쪽 모터가 돌지 않습니다.
  10. A. 입문용 드론의 모터는 브러시 모터이므로 충격에 약할 수 있습니다. 자이로 센서 초기화 후 동일 증상인 경우 헬셀 A/S센터 (1811-7965) 으로 문의 바랍니다.
  11. Q. 스트라이커 비행 컨트롤러 세팅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2. A. 스트라이커 세팅 방법 바로 가기
  13. Q. 스트라이커 미조립 상품을 주문 하였습니다. 조립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14. A. 스트라이커 조립 방법 바로 가기
  1. Q. 헬셀의 제품을 취급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A. 드론 관련 사업자 등록증을 갖고 계신 사업주님께서는 저희 헬셀 도매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도매회원 가입절차' 문구를 클릭하여 주십시오. 도매회원 가입절차
  3. Q. 견적서를 받고 싶습니다.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4. A. sales@helsel.co.kr 으로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견적 희망 품목을 기재하여 주시고 , 사업자등록증 첨부하여 발송해주시면 순차적으로 견적서 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5. Q. Pix4D 상품을 견적 받고 구매 하였습니다. 상품은 어떻게 배송 받나요?
  6. A. Pix4D 상품은 무형 상품이기 때문에 택배로 발송 되지 않고, 주문 시 기재하여 주셨던 이메일로 코드넘버가 발송됩니다.
  7. Q. 전화 상으로 견적서 요청이 불가한가요?
  8. A. 전화로 견적서를 요청 하시는 경우 견적서 발송이 누락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견적 요청 이메일을 보내주신 업체에 한해서 견적서를 발송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9. Q. 헬셀 도매 업체 입니다. 유선 상으로 도매가를 물어봐도 되나요?
  10. A. 유선 상으로 도매가 안내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반드시 저희 도매 사이트에 접속하여 도매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1. Q. 비교 견적서 발행도 가능한가요?
  12. A. 네, 가능합니다. sales@helsel.co.kr 으로 견적서 요청 주실 때, 비교 견적서도 함께 보내달라고 기재하여 주시면 비교 견적서 까지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13. Q. 헬셀이 취급하는 제품 외 다른 상품들도 견적서에 발행 해주실 수 있나요?
  14. A. 태블릿이나 SD카드류는 가능하오나, 전혀 관련이 없는 상품에 대하여는 견적서 발송이 불가합니다.
  15. Q. 견적서를 받고 발주를 진행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진행 해야 하나요??
  16. A. 받으신 견적서 이메일로 회신하여 발주 진행한다고 회신 주시기 바랍니다.
  17. Q. 납품 일정을 조율 받고 싶습니다.
  18. A. 견적서를 발행 해주신 담당자분께 별도로 전화를 주시면 일정 조율이 가능합니다.
  19. Q. 관공서 입니다. 계약 시 헬셀에서 제공이 가능한 서류가 무엇인가요?
  20. A. 저희 헬셀은 사업자등록증,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통장사본, 4대보험완납증명서, 중소기업 확인서, 직접생산증명서 등을 제공합니다.
  21. Q. 방제드론 케레스 10S를 구매하고자 하는 관공서 입니다. 나라장터에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22. A. 케레스 10S는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에 등록되어 있어 구매가 가능합니다.
  23. Q. 헬셀은 조달청에 가입되어 있나요?
  24. A. 케레스 10S는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에 등록되어 있어 구매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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