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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헬셀 A/S 안내
작성자 디자인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97





헬셀 A/S 센터 안내


안내에 앞서 저희 헬셀 제품에 관심을 갖고 구매하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헬셀은 항상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안내사항을 충분히 숙지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안내사항을 읽지않고 비행중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보증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AS보내기 전 주의사항


A/S를 보내기 전 링크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https://forms.monday.com/forms/36e636f81aa2ed8366db4d2d2f5927b7?r=use1

A/S 접수 페이지에서 접수를 하지 않고 임의로 택배 발송 시, A/S 접수가 되지 않으며, 별도의 통보 없이 착불 반송될 수 있습니다.
A/S 접수 완료 시 몇분 내로 고객님께서 기재하여 주신 이메일 주소로 접수 번호가 발송됩니다.

접수 시 고객님의 성함 및 이메일, 불량증상을 명확히 기재해주셔야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 검수 기간은 길어질 수 있습니다.
*부품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A/S 기간이 다소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점 양지 하시길 바랍니다.

*초기불량접수는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건에 한하여 가능하며, 7일 이내 일지라도 사용상 과실은 초기불량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수리센터 :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831-1 현대지식산업센터 한강미사2차 D동 324호

수리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30 ~ 13:30

수리센터 전화번호 : 1688-5343








- 최초 제품 구매시 배터리는 완충되어 있지 않습니다.(약 3.7V) 제품 사용 전 항상 완충 후 비행하시기 바랍니다.


* 충전하지않고 비행 시 제품의 비행시간이 짧아 충분한 비행시간을 확보 할 수 없습니다.

* 배터리 사용 안내 : 배터리 관리 및 사용방법 보러가기

* 배터리 보관시 배터리와 기체 본체, 충전기와 분리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배터리는 화기성 제품으로 배터리 사용을 남용 시 폭발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음을 고지합니다.



- 제품에 따라서 가격과 성능, 구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

헬셀 홈페이지의 상세페이지 또는 포함된 메뉴얼, 제품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시어 정확히 숙지 후 비행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지원 : https://www.helselgroup.com/ko/support



- 본 제품은 무선 전파(주파수)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비행 시 전파혼선에 간섭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행시 주변 장애물 확인 및 안전에 유의하여 비행하시기 바랍니다.



- 본제품의 사용을 위해 제품 교육은 사전 협의 된 건 외의 교육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본 A/S 정책이 보증하지 않는 것.
본 정책은 초기불량 이외 다음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초기불량이라 함은 제품 구매시 7일 이내 AS센터로 문의 주셔야 하며, 아래 내용에 대해서는 초기불량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초기 불량은 비행하지 않은 제품, 파손되지 않는 제품에 한하여 인정됩니다.

× 최초 패킹되어 있는 구성품(박스 훼손이 안된) 그대로 AS센터로 반품한 제품에 대해서 초기 불량이 인정됩니다.

× 비행 로그(log)를 기록하는 GPS가 있는 제품은 최초 비행시 사용자 ID를 생성 한 후 비행을 해야 log 파일을 통한 입증이 가능합니다.

× 조종자 오류를 포함한, 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비제조 요인에 의거한 충돌 또는 화재 손상.

× 승인되지 않은 개조, 분해, 공식적인 지침이나 설명서에 따르지 않은 쉘 개봉으로 인한 손상.

× 부적절한 설치, 잘못된 사용 또는 공식적인 지침이나 설명서에 따르지 않은 작동으로 인한 손상.

× 공인되지 않은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발생한 손상.

× 회로의 무단 개조, 배터리 및 충전기 불일치 또는 오용으로 인한 손상. × 매뉴얼의 권장 사항을 따르지 않은 비행으로 인한 손상.

× 악천후 (예: 강한 바람, 비, 모래 / 먼지 폭풍 등)에서의 작동으로 인한 손상.

× 전자기 간섭이 있는 환경 (예: 송전탑, 고전압 전선, 변전소 근처 및 광산 지역 등)에서 제품을 작동하여 발생한 손상.

× 다른 무선 장치 (예 : 송신기, 비디오 링크, Wi-Fi 신호 등)의 간섭이 있는 환경에서 제품을 작동하여 발생한 손상.

×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안전 이륙 중량보다 큰 중량을 탑재한 상태에서 제품을 작동하여 발생한 손상.

× 부품이 노화되거나 손상된 상태에서 강제로 비행을 진행해서 발생한 손상.

× 인증되지 않은 타사 부품을 사용할 때 신뢰성 또는 호환성 문제로 인한 손상.

× 제대로 충전되지 않거나 결함이 있는 배터리를 탑재한 상태로 제품을 작동하여 발생한 손상.

× 중단 없이 제품을 작동하거나 또는 오류가 없는 제품의 작동.

× 제품에 의한 귀하의 데이터 손실 또는 손상.

× 제품과 함께 제공되거나 이후에 설치된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 귀하의 요청에 따라 헬셀이 제공하거나 헬셀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 통합한 제품을 포함한 모든 타사 제품의 오작동, 또는 이로 인해 발생한 손상.

× 모든 기술 및 “방법” 질문 또는 제품 셋업과 설치에 관한 지원 등의 기타 지원.

× 식별 라벨이 변경되거나 식별 라벨이 제거된 제품 또는 부품.



- 제품에 물리적 데미지 또는 고객 과실인 경우 당사는 수리비를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점검 후 수리를 하지 않은 경우 점검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부품 교체가 없는 단순 처리(펌웨어 업그레이드, 점검)의 경우 왕복 배송비용이 발생하며,

  부품 교체 등의 부품 및 공임비가 추가로 발생됩니다.






DJI A/S 정책 및 주요 부품 보증 기간 확인 링크


DJI A/S 접수 링크

https://www.dji.com/kr/support


DJI 상품 워런티 적용시 해외 운임비용+통관비용이 발생되며, 이 금액은 고객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만약 미동의시 DJI 워런티 정책이 적용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을 필히 숙지 하시고 제품 수령 후 비행 전 제품 작동을 필히 확인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12/23 수정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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